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운 날 뜨끈하게 매운 어묵탕 해먹기.
    조리킹 요리킹 2021. 1. 9. 10: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리 킹입니다.

     

     

    어제 저녁,  이마트에 장을 보러 갔다가

    계산대 앞에 매운 어묵을 파는데..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근데 사람이 와글와글 너-무 많아서 밖에서 먹기를 포기하고,

    어묵 사 와서 집에서 해 먹었습니다 : ) 

     

     

    생각보다 만드는 법 간단합니다 ^_^

    ★  고추장 2큰술, 설탕 2큰술, 고춧가루 3큰술, 진간장 3큰술, 다진 마늘 1큰술, 땡초 1개  ★ 

     

     

    1. 물 1L를 냄비에 넣고 끓입니다.

     

     

    2. 참치액 1큰술을 넣습니다.

     

     

    3. 준비된 양념장을 넣어줍니다.

     

     

    4. 숟가락으로 양념장을 잘 풀어줍니다.

     

     

    * 노브랜드 종합어묵 *

     

     

    넓적 어묵은 나무젓가락에 예쁘게 꽂아주고, 나머지 어묵들도 종류별로 준비해줬어요.

     

     

    5. 준비한 어묵을 넣어줍니다.

     

     

    6. 대파 가득- 

    대파 마지막으로 넣어줍니다.

     

     

    7. 중간 불로 10분 끓여주면 완! 성!

     

     

    * 이마트 분식코너에서 사 온 김말이 & 오징어 튀김!!!! 사이드로 준비했어요 *

     

    에프에 150도 10분 돌려줬습니다.

     

     

    ♥ ♥ ♥ ♥ 맛깔나 보이는 오늘의 저녁 : ) ♥ ♥ ♥ ♥

     

     

    뜨끈한 어묵 허버버버 

    뜨끈한 국물도 허버버버버 -

     

    온몸이 녹는 듯한 느낌 ㅠ_ㅠ

     

     

    김말이도 먹고

    어묵도 먹고 

    국물도 후루룩

    오튀도 먹고

    국물 또 후루룩

     

     

    행버-억!

     

     

    내 사랑 파 듬뿍 올려서 한 입 우왕!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

     

     

    정말 맛있어요

     

     

     

    후식으로 재미나 보여서 산 옛날통닭 젤리 ㅋㅋㅋㅋㅋ

    요새는 별의별 젤리가 다 나오네요..

     

     

    치킨무는 없니? 내껀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글-쓰..

    윤기 나는 게 아주 기름좔좔흐르는 진짜 옛날 통닭 같네요 : ) ㅋㅋㅋㅋㅋ

    맛은 콜라맛이예요 ㅋㅋㅋㅋ

     

     

    후식까지 아주 말-꼼하게 먹었습니다.

    추운 날, 매운 어묵탕 꼭 해드셔보세요 : ) 완전 추천

     

     

     

    모두들 맛있는 하루 되시길 바라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