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홈 - 장어구이 ??? ★ 미스터장어 민물장어 리뷰 ★
    소소한 리뷰 2020. 12. 13. 17: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리 킹입니다.

     

     

    양고기 파티에 이어서 어제는 장어 한 상차림을 즐겼어요 : )

    그래! 기왕 이렇게 된 거- 앞으로 집에서 시켜먹을 수 있는 건 다 시켜서 먹어보려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쿠팡 출처 : 미스터 장어 

     

    남편이 장어가 먹고싶다고 해서 찾아보던 중 

    저렴하게 질 좋은 민.물.장.어를 판매하시길래! 덥석 바로 구매

     

     

    저녁에 주문했는데, 완전 신선한 상태로 그 다음날 아침에 바로 왔더라고요!

    신선제품 8282 오는 거 정말 만족. 만족.

     

     

     

    저는 장어를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500g만 시켰어요!

     

     

    장어와 같이 먹을 소스 2종뿐만 아니라, 장어 구울 때 뿌릴 소금까지 주십시다!

    생강절임에 생강채까지 ㅠ_ㅠ 

    장어구이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생강인데, 일부러 사고 채 썰어서 준비해야 하는 그런 번거로움을 덜어줘서 편했어요 : )

     

     

     

    장어를 굽기 전, 일단 이 친구들 또다시 냉동실 행-

     

     

     

    달궈진 프라이팬에 장어 올리고 같이 주신 소금 뿌려주고 껍질 쪽부터 구워주라고 하더라고요!!!

     

     

    살코기 쪽은 삼겹살 굽듯이 빠-삭 구워주고, 세워줬어요 : )

     

     

    장어.. 너 왜 익으니까 점점 작아져.. 안돼

    더 이상 작아지지 마...

     

     

    때깔이 아주 좋네요-

    남편이 맛깔나게 노릇하게 구워 주는 중 : )

     

     

     

    같이 곁들일 쌈과 마늘, 땡초 그리고 장어 느끼할 수 있으니 백김치 까지 !!!!!!

    술 먹을 준비 끝.

     

     

    엄마가 담아주신 백김치

    츄릅 진짜 너무 시원하고 맛있고 새콤하고 장어랑 찰떡궁합이었어요.

     

     

    깻잎 + 장어 + 땡초 + 마늘 + 생강채 + 소스 쌈 장전 일단 하고!

     

     

    짠 -

    오늘도 행복한 밤 so good.. 

     

     

    그냥 소스 찍어서도 먹고, 반 잘라먹기도 하고( 그 와중 살 통통.. ), 달달한 소스 곁들어 또 쌈 싸 먹고

    이래도- 저래도 다 맛있었던 민물장어.

     

     

    장어구이를 안 좋아하는 저도,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부드럽고 탱탱하고 고소하고 - 재구매 의사 100% 있습니다. 

    역시 - 평점이 높은 건 다 이유가 있네요.

     

     

    하지만 많이는 못 먹겠어요.. 느끼... 

     

    샤인 머스캣으로 느끼함 쓸어내리며 오늘도 만족한 저녁 반주 끝- ♣♣♣

     

     

     

    모두들 맛있는 하루 되셨길 바라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