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피코크 베트남 쌀국수 후기 ★
    소소한 리뷰 2020. 12. 6. 14: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리 킹입니다.

     

     

    오늘은 피코크 베트남 쌀국수 후기를 가져왔어요! 

    출처 : SSG emart mall 앱 - 피코크 베트남 쌀국수

     

     

    2인분 봉지안에 구성은 쌀국수면 2개, 숙주 혼합 건더기 2개, 소스 2개, 고수 향미유 2개 이렇게 들어가 있어요.

     

     

    다들 고수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직까지 고수는,,, 화장품 맛 같더라고요,,,, 

     

    고수 향미유는.. 스리슬쩍 빼줍니다 ^.^ 

     

    맛고수가 돼서 돌아올게 그때 만나자 고수야! (읍읍.... ) 

     

     

    끓는 물 600ml에 피코크 쌀국수 소스를 넣어줍니다. 소스가 걸쭉하니 넣자마자 쌀국수 향이 탁! 쏘더라고요!

     

     

    쌀국수 면도 2개 넣어줍니다.

     

     

    ♣ 쌀국수면 특성상 쉽게 불어버리는 경향이 있으니, 따로 면을 끓이는 걸 추천합니다 ♣

     

     

    면이 익을수록 국물을 앗아가서... 물을 중간에 더 추가했습니다! 

    그러는 과정에 국물도 탁해지니, 꼭 면 따로 국물 따로 조리하시길 바랍니다 : )

     

     

    잉? 동결 건더기가 참 신기하게 생겼어요!

     

     

    어머어머 풀어지니, 고추도 나오고 양파도 나오고 파도 나오고...!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동결건조 고명이 그렇게 화려하지는 않은 편이니,

    따로 숙주나 양파, 고기 고명 등을 준비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계란도 하나 풀어주고, 땡초도 팍팍 넣었습니다!

     

     

    그 위에 생양파도 추가했습니다. 역시 쌀국수엔 숙주나 생양파 곁들여줘야 제 맛이니까요 : )

     

     

    남편과 둘이서 2인분 먹었는데, 피코크 베트남 쌀국수가 꽤 양이 많더라고요. 

     

     

    양파와 땡초, 면이랑 같이 들어 올려 한 입 후루룩 먹고

    국물까지 딱-마셔주면, 그냥 이곳은 베트남 식당!!! 진짜 집에서도 베트남 쌀국수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깔끔하게 끝냈습니다! 

    양이 진---짜 많았는데, 멈출 수가 없는 맛이었어요!

    기대 안 해서 더 맛있었던 것 같기도 하고 완전 득템 : ) 

     

     

    후식으로 미니 캐릭터 찐빵을 한번 전자레인지에 데우고, 또 구웠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이마만 타쪙 ㅋㅋㅋㅋ 웃겨서 넣어봅니다ㅋㅋㅋ

     

     

     

    여하튼, 피코크 베트남 쌀국수 1000% 만족입니다 : )

    피코크 제품 가성비 좋고 맛도 있어서 다 좋은데, 이번 쌀국수는 찐으로 놀랬네요.  다들 드셔 보시길! 

     

     

     

    모두들 맛있는 하루 되셨길 바라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