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보랄 더 셰프 에어프라이어 7.5 리터 후기 ★
    소소한 리뷰 2020. 12. 10. 18: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리 킹입니다.

     

     

    지난 주말에 친구들을 불러서 집들이를 했어요 : )

    두 번 다시 못하겠는 집들이.. ^.^.. 다음에 오면 배달 음식으로 간다...! 

     

     

     

    집들이 선물로 공룡알을 들고 왔더라고요? 0_0 ?? 

    ㅋㅋㅋㅋ 사진 찍으면서도 얼마나 어이가 없던지 ㅋㅋㅋㅋ

     

     

    에어프라이어를 10L를 살 생각이었는데, 샀으면 큰일 날 뻔했어요.

    이게 7.5L인데..! 엄청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집에 있는 밥솥이 쿠쿠 6인용인데 ;;;;;; 압도적인 크기입니다. 에어프라이어로 밥도 해 먹어야 할 것 같은 포스... 

     

     

    * 최초 사용 시 공회전 - 온도 200도에 타이머 10분 설정해서 3회 공회전시켜줬습니다 *

     

     

     

    공회전 후 깨끗하게 세척하고 말린 후에 사용하였습니다.

    크기가 큰 감자, 고구마도 저만큼 들어가도 낙낙- 합니다. 180도에 40 구웠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 ) 

     

     

    이 전에 집에 3.5L 에어프라이어가 있었는데 중간에 익었는지 몇 번을 열어보고 흔들어주고 뒤집어주고 했었는데,

    보랄 에어프라이어는 그냥 신경도 안 쓰고 뒀어요. 소음도 없고 혼자서 윙윙 골고루 잘 익혀주더라고요! 

     

     

     

    남편이 직접 에어프라이어로 계란빵을 해준다고 나섰는데,

    모닝빵 속을 파내고 그 빵을 덜어내지 않고 꾹꾹 눌러줍니다. 빵은 소중하니까 버릴 수 없어요! 

     

     

    마요네즈, 케첩+머스터드를 밑에 뿌리고 ( 꽤 많이 뿌렸었네요? 어쩐지 ㅎㅎㅎ.. ^ㅜ^ 여러분들은 적당히 넣으십쇼 ! )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15분 돌려주라고 했대요.

     

    .

    .

    .

    .

    .

     

     

    롸 ?

     

     

     

     

    아니.. 이게 뭐야?

     

     

     

    이게 바로 에그 인 헬...?......

     

     

     

    소시지와 계란은 아주 잘 익었더라고요! ( 하모하모 계란 네가 안 익으면 안 되지 )  

    탄 부분 떼고 에그타르트처럼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에어프라이어에 계란빵 하실 경우 150도에 15분 먼저 돌려보시고!

    중간에 젓가락으로 콕 찔러 계란이 익었는지 확인해서, 안 익었다면 추가로 더 돌리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

     

     

     

    아님 쟤가 너무 쎈 걸까요? 180도 두 번 다신 못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제 전환 큐

     

    크기가 커서 빵 구워 먹을 때도 이렇게나 많이 들어가요 : ) 

     

     

    크기가 커서 왕교자 5개가 무척 작아 보이네요 ㅋㅋㅋ

     

     

    교자도 맛있게 돌려서 먹고, 요즘 요리를 도와주는 보조가 생겨서 매우 만족합니다 : )

     

    에어프라이어는 크면 클수록 좋다고들 하니! 

    여러분들도 참고하시고 기왕 사실 거면 용량 큰 걸로 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에그인헬이라는 해프닝이 있었지만, 점차 익숙해져서

    맛있는 요리 선보일게요 : )  크기도 쌔기도 아주 만족합니다!!! 별 다섯 개 드림 ★★★★★

     

     

     

    친구들이 이제 에어프라이어로 만든 음식들은 언제 먹으러 가면 되냐고 하는데...

    ^ㅜ^... 보랄 에어프라이어는 고맙지만,, 다음에는 배달음식이야,,

     

     

     

    모두들 맛있는 하루 되셨길 바라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