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울산남구맛집. 싸다김밥 삼산점
    소소한 일상 2021. 1. 17. 10: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리 킹입니다.

     

     

    간만에 김밥이 땡겼는데, 싸다김밥이 울산에 오픈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 )

    김밥집이 카페처럼 생겼어요 !

     

     

    종류도 무진장 많아서 대체 뭘 시켜야 할 지.. 

    김밥이랑 떡볶이만 먹자 하고 왔는데 

    사람 마음이 메뉴판을 훑어보니 바로 변하더라고요? ㅎㅎㅎㅎ 다 먹어보고 싶었음 ㅠ_ㅠ

     

     

    적당히 *^_^*

    ♥싸다김밥/참치김밥/냉모밀/납작만두

     

     

    2층도 있어요 ! 

     

    서울에서 핫한 싸다김밥이라네요? ㅎㅎㅎ >_<

     

     

    오픈 키친이라 주방에서 조리하는 거나, 김밥 싸는 거나 다 보입니다 : )

    청결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

     

     

    날래날래 포장해서 집으로 갑니당 ! 

    꽤 - 묵직.

     

     

    포장도 아주 깔끔하게 해 주셨어요.

     

     

    작고 귀여운 미니메뉴판 ㅋㅋ 다음에 딴 거 먹을 때 참고해야겠어요 *_*

     

     

    푸짐한 저녁 한상 ♣♣

     

     

    모밀을 육수에 넣으니 아주 가득 차더라고요 ㅋㅋㅋㅋ 잉?

     

     

    와사비 많이 많이~

     

     

    이가 시릴 만큼 차가웠지만,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 

     

    모밀도 쫄깃쫄깃 탱탱, 국물도 시원-하고 만족 : )

     

     

    비빔 야채도 양념장이 매콤 새콤해서

    고-소한 납작 만두에 싸 먹으니 넘 맛있더라고요 : ) !!

    남편의 입맛에 취향저격 ★

     

     

    김밥에는 당근이 가득가득 !!

    당근 안 좋아하시는 분이 있다면 참고하세요!

     

    재료도 다양하게 알차게 들어있고,

    간도 잘 맞아서 싸다김밥이 제 취향저격★이였어요.

     

     

     

    좀 많이 시켰나..? 했지만 남김없이 싹싹 먹었습니다 ♥ 

    모두들 맛있는 하루 되시길 바라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